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리뷰

[아이폰 앱]게임 BAR OASIS 1.5 +2.0 리뷰

 전에 Bar Oasis 게임에 대해서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어느 새 1.5버젼과 2.0버젼이 출시된 핫한 게임이 되어 있었다!!
뭔가 나도 한 몫한 것 같은 괜한 뿌듯함을 느끼면서 새로운 버젼에 대한 리뷰를 시작한다.


먼저 1.5는 무료 버젼!! 게다가 여자 바텐더 역할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물론 무료인 만큼 짧다. 하지만 만약 2.0을 해볼 예정이라면 2.0의 주인공인 칼라의 에필로그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재미지게 할 수 있다.


이 사진은 바 오아시스 오리지날을 해본 사람이라면 알 수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다. 좋아보이지 않는 것이ㅠㅠ 2.0은 이별 후의 순간부터 시작된다는 스포를 날리고 있다ㅜ 하지만 모를 일!! 플레이 하다보면 다시 해피엔딩도 가능할 것 같다!! 하지만 이미 미모의 일중독자와의 연애를 1편에서 했기 때문에 다른 여성을 공략하고 싶은 마음이 그녀를 멀어지게 만든다...-_-
핵심은 바로 이 여성!! 직장동료이자 매력쩌는 여성으로 2편의 히로인이라고 할 수 있는 칼라다!!


상당히 표정도 다양하고 귀여운 여성으로 1.5편의 주인공이었기 때문에 더 정감간다.



저런 모에한 손짓과 삐죽거리는 입이라니ㅠ귀엽다ㅋㅋ
그리고 또 한명 거리공연하는 일본인 리사!


존재감이 희미한 편이긴 한데;;뭔가 공략가능할 것 같은 떡밥이 나온다ㅋㅋ
소심소심한 모습ㅋㅋ
그리고 주인공을 가장 흔들어 놓는 여자..이름이 기억 안난다ㅜ전 애인ㅜ



야해*-_-*이런 서비스컷이라니ㅋㅋ아마 이 세여자가 주된 공략일 것 같다.
그리고 1편에서 보지 못했던 조연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데 첫번째는 비키이야기다ㅋㅋ코믹을 담당하고 있고 매번 실행때마다 웃음주는 모습ㅋ



술취한 손님의 표본으로 나오기까지ㅋㅋㅋ귀요미다. 그리고 진행되는 깨알 스토리도 있다. 이 느끼한 남자를 보시라!!


1편을 해봤다면 알 수 있는 제임스본드 덕후의 변신ㅋㅋ
1편하면서 둘의 스토리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기대된다. 아직 둘의 만남밖에 못봐서ㅜㅜ
그리고 두번째 티격태격 커플!!


이 장면 캡쳐하느라고 고생했다ㅜㅋㅋ세일라와 마크 커플ㅋㅋ바람둥이 마크와 이리도 길게 잘 사귀는 세일라 대단ㅠ여튼 1편부터 나오는 장기 연애 커플로 음담패설을 일삼는 귀여운 커플이다.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은 조연들!

우선 지금 열심히 쓰다가 한번 날려먹어서 여기까지 올리고 다음페이지로!!
국산 게임의 자부심!! Bar Oasis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