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Drama

강다니엘 Get Ugly 직캠 후기

진짜 춤 실력은 엄청난 듯
연습생이 저렇게 여유있게 무대해도 되는건가...ㅋㅋㅋ
현대무용으로 학생 때 금상도 받았다는데 춤 추는 몸선이 예쁜게 매력!!

이번에 작정하고 복근 매력 과시하고ㅠㅋㅋ


이제 연관검색어에 '강다니엘 복근' 생김ㅋㅋ

근데 이제는 복근보다 이렇게 한번씩 웃는게 좋아보인다.. 아직 20대라..(?)


줄맞추려고 팔잡았나ㅋㅋ
여튼 Get Ugly 다들 춤잘춰서 보기 좋다ㅜ
다른 멤버 영상도 다 봤는데 다들 실수도 없고 잘하고...
그래도 어깨가 넓어서 그런가 춤은 역시 녤이 내 스타일이다ㅠ 녤맘ㅠㅋㅋ

보다가 재밌는 거 발견!
연령대별 직캠 영상 순위ㅋㅋ

10대는 역시 윙크남의 인기가ㅋㅋ
여리하게 생겨서 춤도 잘추고 너무 예쁜 박지훈ㅋㅋ
애교도 많고 엄청 귀엽ㅠㅋㅋ
윙픽 인정ㅋㅋ


배진영, 박우진, 황민현 다들 꽃미남 스탈ㅋㅋ
배진영은 묘한 매력 영업글 보고 자꾸 보게 된다ㅋㅋㅋ
황갈량 맞나ㅋㅋ사죄2조 픽한 남자ㅋㅋ
박우진도 덧니?같은 느낌이 귀엽고 잘하고 열심히 해서 이쁨

20~30대 순위!
누나들의 사랑받는 강다니엘 1위 등극ㅋㅋ
인정한다.. 지훈이 넘 이쁜데 이미 녤의 섹시미에 치인 누나들이 많아서ㅠㅠㅋㅋ


강동호 나타남ㅋㅋ 내 픽들이 상위권이라 마음이 편하다ㅋㅋ난 정말 이나이대 눈을 가졌나봐..ㅠㅠ

40~50대 순위!ㅋㅋ
다니엘 굳건ㅋㅋ
그래도 10대만큼의 열정은 안되서 박지훈이 조회수 하트수 1위다 ㅋㅋ


옹성우, 이대휘 나타났다!ㅋㅋ
옹은 춤도 잘추고 이번에는 그룹배틀 때보다 많이 웃고 매력어필한 느낌ㅋㅋ
옹녤 키도 비슷하고 춤도 잘춰서 유닛해도 좋을 듯
대휘는 이번에 꽃잎 날리는 거보고 반할 뻔ㅋㅋ
자꾸보고 싶은 짤이다!

오늘도 투표해야지ㅋㅋ
이렇게 좀 계속 영상을 풀어줬으면ㅠㅠ
마음이 훈훈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