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쇼핑 후기

[던킨 프로모션] 던킨도너츠 크래프트 홀릭 미니 러그 프로모션 후기

지인의 손에 들려있는 러그를 보자마자 저거는 사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안그래도 러그 알아보고 있었는데 던킨 도너츠에서 10,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2천원에 귀요미 러그를 겟할 수 있는 기회라니..


<던킨도너츠 제공>

던킨 도너츠 프로모션 공지 => http://www.dunkindonuts.co.kr/brand/view.php?seq=661


지점에 따라 도너츠만 되는 곳도 있는 모양이지만, 내가 간 곳은 커피도 포함되어서 만원어치 사는데에 무리가 없었다.

커피 두잔에 도넛 3개 고르니 만원을 거뜬히 넘어 2천원 주고 구매 완료!


요렇게 러그와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진 비닐백에 넣어준다.

두근두근

짜잔!

귀여운 이목구비

옆에 붙어있는 택에도 얼굴이 그려져 있다 귀욥><



뒷면은 미끄럼방지 천으로 되어 있어 러그 역할에 충실함을 확인!

뒤에도 눈 코 입이 보인다 ㅋㅋ

그리고...

다음 프로모션 관련 쿠폰을 확인!

다음 프로모션은 바디쿠션!

나의 수집욕구가 불타오른다

뒤집으면 2천원 할인쿠폰이라고 적혀있다.

다음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