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쇼핑 후기

[배송대행]조씨네뉴발란스 993핑크 후기

New Balance 993


운동화가 필요해서...라기 보다는 배송대행 한번 이용해 보려고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질렀다.=_=



내가 이용한 조씨네 뉴발란스는 워낙 유명한 뉴발란스 해외 직구 사이트이다. (믿고 쓸만한 그런 거..)

조씨네 뉴발란스 바로가기


다양한 종류의 뉴발란스 운동화를 한국보다는 좀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장점.

게다가 매일 데일리 딜로 어느정도 할인되는 운동화를 살 수 있다....

다만 직구가 불가능 ㅠㅠㅠㅠ

무조건 미국 배송대행지 정해서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ㅜㅜ


그래서 엄청 싸게 한번 사보려고 보는데 자꾸 눈에 들어오는 운동화....993!

99.99달러라는 꽤 비싼 가격에 팔면서 핫딜이라고 꼬셔대니 원=_=

....구매ㅜㅠㅋㅋ


이쁘다..이쁜데 사실 내가 원했던 것은 시크를 넘나드는 매력덩어리 그레이 였으나 

내 사이즈 품절 ㅠㅠ


하는 수 없이 핑크로 돌아섰다.ㅠㅠ이쁘니까ㅋㅋ

뭐 핑크도 착샷 찾아보니 대박인데 믿을 수가 있어야지ㅠㅠㅋㅋ라며 구매..ㅋㅋ

아직도 대문에 광고가 박혀 있는것 보면 993이 확실히 대세인가...


여튼 지른게 2014/11/27일이고 배송대행지는 위메프박스로 결정!

아무래도 위메프가 익숙하니 내 첫 구매대행지로 낙점!


조씨네 뉴발란스는 배송중인 신발 위치추적이 되서 좀 안심이 되더라....

다만 블프대란은 어쩔 수 없나...분명히 도착했는데 입고완료가 거의 하루 지나서 떳던가ㅠㅠ


여튼 배송대행지에 도착한 날이 2014/12/11....

2주간 무엇을 보고 왔느냐....

여튼 고생한 신발 오매불망 결제 바로 하고 집 도착한게 16일이다.

배송대행지 위치는 뉴저지였는데 그래도 5일이면 그냥저냥 괜찮았다.


무게는 운동화 2개에 가벼운 슈즈 1개, 요가복 하의 1개 시켰는데 

배대지까지는 5lb+1.1lb 정도...(두개로 나뉘어 도착)


박스무게가 어쩌구저쩌구해서 뭐 내가 신을거니까 박스제거 신청했더니 총 3.6lb 나왔다.



다리던 993!

생각보다 핑크색이 진한듯?!=_=

처음에 당황했으나 자꾸 보면 이쁘다...

나는 구두 225, 샌들 230, 운동화 230 신는 편인데

이거 사이즈 5.5B 했더니 딱 맞는다. 다행ㅠ



착샷!

핑크가 진한듯!!!

실내라 조명 때문에 그런가....실제로 밖에 나가보면 적당하다.

조씨네 메인에 나온 사진은 너무 밝게 한거 아닌가=_=ㅋㅋ

여튼 배송기간은 길었지만 =_= 블프라 용서한다.


만족만족!!


다만...



싸서 충동구매한 이 실내화 같은 슈즈는 사이즈가 약간 작은 듯한 느낌ㅜㅜ

샌들 230 신듯이 이것도 6B로 샀어야 했는데 5.5B 똑같은 것 사서ㅠㅠㅠ

그래도 신을만 하니 여름에 슈퍼갈 때나 도전해봐야지..ㅠ 내가 왜 샀지...

같은 뉴발이라고 다 같은 사이즈로 나온 건 아닌갑다...


조씨네 뉴발란스 바로가기


이베이츠 적립 가능!


이베이츠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