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천역 맛집-용두쭈꾸미


어제 신천역 근처에 먹을 데가 있나 검색해 보다가 찾아낸 맛집!

다른 블로거가 워낙 친절하게 지도를 첨부해주셔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소박한 분위기에 여자 둘이서 쉽게 들어가지 못했지만 워낙 추워서=_=;;

가게는 작지만 그럭저럭 깨끗했고 테이블이 5개정도 있었습니다.

원래 목표는 '닭발'이었기 때문에;; 용두쭈꾸미라는 주메뉴가 있음에도

닭발쭈꾸미를 시켰습니다.

처음에 뜨끈하고 맛있는 미역국이 나왔고 곧이어 쭈꾸미가 양념과 함께 나왔습니다.

맛집으로 보고 찾아왔다고 하니까 아주머니가 매우 반갑게 맞이해 주시며

서비스로 주먹밥을 주셨어요!! (0 v 0) b

양도 2인분 시켰지만 3인분에 가깝게 나왔고 워낙 쭈꾸미가 맛있어서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고 맛있을 정도로 살짝 매운 편이라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도 열심히 눈물을 흘리며 먹었네요.ㅋㅋ

주먹밥 덕분에 밥도 안시키고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ㅋㅋ

가격도 다른 신천역 근처 술집보다 저렴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워낙 아주머니가 친절하셔서ㅋㅋㅋ

카메라를 가져갔으면 좀 찍어왔을 텐데;;아쉽네요ㅋㅋ


신천역 3번출구로 나와서 쭉 내려오다가 제일 먼저 나오는 무슨 안경원인가..=_=;;;에서 우회전,

조금 가다가 마포갈비에서 좌회전해서 쭉 내려오시면 잠실나그네 앞에 있어요ㅋㅋ

그렇게 멀지 않았고 맛도 좋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맛집으로 선정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