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KW컨벤션 결혼식장 후기

외관이 깔끔

항상 지나다니면서 결혼식장이란 생각을 못했는데 웨딩홀이었다.



장점은 한 번에 한 커플만 식을 진행한다는 점

돈 낼 때 우왕좌왕할 일이 없다



하객석은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음

전체적으로 식장이 깔끔하고 예쁘다.



테이블에 올려져 있던 꽃



테이블 위의 초



신부 입장할 때 약간 위쪽 커텐 걷히면서 짠 나타나는게 인상깊었다.

보통 입장 전에 먼저 나와서 대기하고 있는 거 봤는데

이렇게 짜잔 등장하는 것도 괜찮아 보임

잘 살아라 신부 너무 이쁨


$$$$$$ 그리고 밥 후기 $$$$$$



역시 하객은 밥이 최고

매우 만족

메인 메뉴는 갈비탕인데 그 외에 것들이 맛있음

그릭 갈비탕 제외 무한 리필이라고 들음



우왕 칠리 왕새우인데 심지어 껍질이 까져있음



육회도 맛있었다.

2인 1접시



4인 1냄비의 갈비찜 맛있었다.

갈비탕 갈비는 질긴데 이건 질기지도 않고 굳굳



갈비탕 국물도 맛있고 전복이 들어있다!

갈비탕 갈비 빼고 다 만족스러운 맛

대만족 대만족


양재역 KW컨벤션 웨딩홀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