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천짓골

제주도의 특별한 돔베고기를 먹어보기 위해 갔던 맛집 천짓골 식당!

제주도 서귀포 쪽 올레시장을 헤매다가 발견하기는 했지만;;ㅋㅋㅋ

블로그에서 본 적이 있는 곳이라 믿고 들어갔다.

손님이 없길래 맘놓고 들어갔더니 예약하고 와야한다며...

좀 이른 시간이라 오픈 전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돔베고기 삼겹은 된다고 하셔서 시키고 30분쯤 기다렸다.

 

정말 금방 손님들이 들어차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돔베고기가 나올 때쯤에 밑반찬이 나왔는데

굶주린 우리는 밑반찬 흡입ㅋㅋ

 

곧 돔베고기가 나왔는데 친절하 주인 아주머니가 초보자인 우리를 위해

바로 옆에서 먹는 법을 전수해주셨다!!!

얼떨결에 평소에 안먹는 양파와 생마늘 섭취ㅠ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다!!!ㅋㅋ

김치도 맛있었고 밥을 시켰더니 서울서 왔다며 서비스로 몸국을 끓여주셨다ㅠㅠ

역시 맛집은 친절서비스도 겸비해야하는듯ㅜ

오겹은 더 맛있다고 하시는데 삼겹도 충분히 맛있었다ㅠ

아쉬운점은 둘이 먹었는데 돔베고기가 아쉬운듯 먹었다는 점??

양이 좀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ㅠㅋㅋㅋ

 

가격은 돔베고기 오겹 35000원

  돔베고기 삼겹 25000원이었다.

올레시장 구경하고 옆 쪽 맛집들 모여있는 거리 있으니 거기서 천짓골을 찾으면 될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