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쇼핑 후기

꿀직구닷컴 이용 후기 - 보이차, 자사호 구매

드디어 택배가 오늘 도착!

왜 이리 오래 걸렸냐하면 얘기가 길다...(내 실수

한 달전, 오매불망 배대지에 상품이 다 도착하고 결제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결제요청 상태로 안변하는 것이다!!!

분명히 다 입고됐다고 친절하게 사진도 전달받았는데!!!

그래서 글을 남겼더니 "접수대기"상태이니 "접수완료"로 바꾸라는 친절한 답변을 받았다.

그래서 보니까 진짜로 접수 대기.. 대체 왜 접수대기 상태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접수 완료 상태랑 다른 상태가 하나 더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ㅋ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바꾸고 나서는 설날에 끼어서...ㅠㅠ

이제서야 배송을 받게 되었다.



두구두구 안그래도 걱정이었는데 배대지 보관상태가 어땠을지ㅠㅠ

허름한 상자 하나가 도착했다.



안에는 포장된 상품들이 가득

정밀검수와 안전포장을 함께 신청해서 포장은 걱정 안함


배달받은 보이차 리뷰는 다른 글에서 하기로 하고...

몇몇 보이차는 배대지에서 한건지 비닐안에 들어있기도 했고

건조식품이라 다행히 멀쩡한 상태로 도착!



혹시나 습도가 높거나 그러면 썩어서 냄새날까봐 냄새도 다 맡아봤지만 모두 멀쩡했다!ㅋㅋ



깨지는 물품이었던 자사호도 포장지에 쌓여서 안전하게 도착!

부속물인 인증서랑 사은품 천도 모두 들어있었다.


이렇게 4kg에 배송비는 총 21,200원

가입쿠폰으로 2,000원 할인받았다.

식품이라 간이통관은 필수고 안전포장과 정밀검수는 옵션이었으니 선택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중간에 관세청 쪽인가 어딘가에서 보관료 8,000원 입금하라는 문자를 받아서 빠르게 입금;;;

분명히 150$ 안되는 금액인데ㅠㅠㅠ 하지만 난 귀찮으니 바로 입금!


결과적으로 3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했다.

사실 자사호를 싸게 샀고 보이차도 싸게 사서

3만원 덧붙인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

실제로 무게 비용보다는 추가비용이 많은 것 같으니 

보이차 같은 경우에는 한번 살 때 많이 사야할듯..


내가 한 세 번 정도 징징대는 글을;;ㅋㅋㅋ

급한 마음에 남겼는데 쉬는 날에도 꽤 빨리 친절하게 답변이 달렸다.

이렇게 질문이 많은 사람은 처음일 수도 있다;;ㅋㅋㅋ

실사 사진 보내주는 것도 마음에 들고

여튼 그 접수대기 상태만 없어지면ㅋㅋㅋ시스템이 나쁘지 않은듯

꿀직구 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