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리뷰

[아이폰 앱]게임 BAR OASIS 1.5 +2.0 엔딩

드디어 엔딩을 보고!

....는 이미 오래전에 봤지만 메인 엔딩에 실패한듯ㅜ해서 우울..ㅠ

이번 바오아시스2 엔딩에는 빅의 오리지날 칵테일과 관련이 있는 듯 하다.

누구를 위한 칵테일을 만드느냐가 관건!

 

어쨌든 리뷰 시작하겠당~

 

지나가는 아가씨일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은 인물

난 관심없었는데 자꾸만 눈에 띄더니!!!

 

보너스 컷을 잔뜩 주고

심지어 그녀의 노래마저 방금 녹음한 것처럼 들을 수 있다!!

그러다가 갑자기

 

 

...공략 끝이라능...

이게 뭔가 싶었는데 다음날부터 분위기가 이상한 것 보면 *-_-*

문제는 내가 원했던 여자는

 

이 귀요미분이였다는 사실!!

하지만 이미 한 분 공략을 끝냈기에....ㅠ

역시나 엔딩은 망...외로이...ㅋㅋㅋㅋ

결론은 한 사람에게 충실하자...ㅋㅋ

 

엔딩은 그렇다치고 바오아시스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에 따라 다양한 인물들 이야기가 나온다.

 

흐지부지 엔딩의 오리지날 칵테일은 누구를 위하여 만들어지는가!

바로 내가 가장 애정이 가는 트러블 커플!!

 

이 귀요미들*-_-*

귀요미 커플답게 싸움도 귀엽ㅋㅋ

 

ㅋㅋㅋ걱정을 해줘도...ㅋㅋㅋㅋㅋ

 

빅에게는 이 둘이 매우 중요한 친구기 때문에..

 

바로 소울 메이트 되시겠다!!!

각자의 특징을 가진 베이스를 합해서 만든 이 칵테일은

세명의 영원한 우정을 나타낼 수 있지 않을까..

 

이거 보니까 바텐더가 멋쪄보여*_*

게임을 하면서 든 생각은 나중에 홈바를 가지고 싶다는 것!

우선 시작은 위스키 구입부터 ㅋㅋㅋㅋㅋ

 

빅은 결국 바오아시스의 마스터로 승진!!

마스터는 그럼 어디로 갔을까?

 

바로 요깅ㅋㅋㅋㅋ

사고치고 다니더니 크게 한건 하심ㅋㅋ

하지만 호칭은 마스터 그대로 남는다는거ㅋㅋ

 

역시 매력있는 미중년이 마스터라 불리는게 어울려!!

빅은 무리데스요ㅋㅋ

물론 빅도 바를 찾아오는 여손님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언어의 마술사지만ㅋㅋㅋ

 

이런 쓸쓸한 뒷모습으로는 매력을 느낄 수 없어ㅠㅠㅠ

앞모습을 보여달라ㅠ보여달라ㅜ

 

포스팅하고 싶게 만드는 아이폰 최고의 게임 앱

.....물론 교육적인 면이 많기에 교육앱으로 등록되어있지만ㅋㅋㅋㅋㅋ

바오아시스 짜앙!! 앞으로 다른 시리즈도 내 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