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구경거리

[왕십리역] 가챠샵(Gacha Shop) 후기

가챠샵이라는 곳을 안지도 얼마 안되었지만 

일본을 방문했던 친구한테 선물을 받은게 있어서 기억하는 곳

왕십리역 6번출구 쪽으로 나왔는데 워낙 눈길을 끌어서 결국 들어가고야 말았다.



가챠샵(Gacha Shop)

원래는 일본에 있던 작은 피규어 뽑기 샵인데 한국에도 얼마전에 들어온 듯?

강남점은 지난번에 구경가서 이거저거 둘러봤는데 1층에 빼곡했던 기억이 있다.

그런데 왕십리점은 3층에 걸쳐서 나눠져 있다.

1층은 그냥 입구에 기계만 두어개 있긴 했지만^^;;



6번 출구 바로 앞에 떡하니

1층에서는 핫도그도 판다.



유명 캐릭터 위주라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좀 있고 

주토피아, 토이스토리 등 알아볼 만한 캐릭터들이나

원펀맨,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 등도 있고 

자는 동물 시리즈, 고양이 시리즈 등 종류는 적당히 있지만 

그렇게 가지 수가 많아 보이진 않는다.



캐릭터 상품들이 꽤 쾌적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렇게 뽑을 수 있는 상품들을 전시해 놓은 칸도 있고

저 똥집하고 있는 캐릭터들ㅋㅋ 눈길을 끈다.

2층은 이제 막 전시하고 있던데 생긴 지 정말 얼마 안되었나 보다.



사장님이 모은 듯한 피규어들이 잔뜩 있다.

우어 저 아바타 캐릭터 멋지다.

요새 맥도날드에서 해피밀 한 번씩 먹으면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던데

해피밀 마음에 안들 때는 가챠샵 한 번씩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1층에서 만난 원펀맨

소닉 캐릭터 피규어가 있는데 원펀맨도 갖고 싶다ㅋㅋ



계단으로 내려가면 저렇게 마블 캐릭터들이 벽을 뚫고 있다ㅋㅋ

지도에도 안나오는 걸 보니 정말 신상 샵인가 보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