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맛집] 룸바캉스 - 파스타 잔치~!

신년회를 맞아 찾아간 맛집 룸바캉스!

나는 처음 알았지만 지인은 전에 왔을 때 스몰웨딩 중이라 못먹어봐서 아쉬웠다고

꼭 와보고 싶은 곳이라길래 온 곳이다.



2층! 파란 지붕!



눈오는 날에 찾아간 룸바캉스!!



입구에 피자, 파스타, 샐러드 그림 메뉴가 있다.



입구에 들어오면서 느낀 건 스몰 웨딩할 만한 곳!

조명이 특히 예뻤고 세련된 느낌의 레스토랑이다.



여기 앉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예약석!ㅠ

다른 창가자리로 안내받았다.

그마저도 7시면 비워줘야된다는 ㅠㅠ 

5시에 가서 그나마 창가에서 먹을 수 있었다.



메뉴가 쭉 있다.



파스타 종류 3가지에 피자 1판 고름

여자 4명이서 1인 1메뉴ㅋㅋ



식탁 위에 있던 화분도 예쁘고

인테리어는 확실히 짱짱인 곳



먼저 나온 청포도 주스



명란 파스타

시킨 메뉴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다.

명란은 로제도 맛있던데 오일도 맛있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꿀 찍어먹는 맛이 굳



기존에 먹던 짭짜롬한 치즈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맛의 피자!



연어 크림 파스타

구운 연어가 옆에 얹어져서 나오는데 연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인듯

강추할 맛은 아님 일반 크림파스타+구운 연어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조개, 오징어, 꼴뚜기?가 들어가 있다.ㅋㅋ

토마토 소스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은 맛이었다.



메뉴 1위는 오일 파스타인 명란 파스타로 결정!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요새 파스타 맛집이 땡겼었는데 꽤 괜찮았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이태원에서 예약해서 가볼만한 곳!


위치는 녹사평에서 더 가깝다고는 하는데 이태원 4번 출구에서 약간 비탈길 내려가면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인 듯